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3
서승교
조회 183
|
2024.01.07
잘모르겠슴다
바이크 할부로 살려구 하는데 선납금을 내고 할부로 할려고 합니다 선납금 낼때도 신용카드로 긁어야 하나요 아님 선납금은 체크로 나머지는 신용카드로 해도 되나요
저도 궁금해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중 가장 반가운 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
0
5
댓글 5
추천순
LV.43
허니허니
답변 120회
2024.01.08
둘다 되지 않을까요?
답글
LV.3
서승교
2024.01.08
엇 그럼 선납금은 체크카드로 계산하구 나머지 할부는 신용카드로 따로따로 할수있는건가요,,,,?
LV.16
라바봇
2024.01.08
가능하죠
LV.57
빵빵이
답변 462회
2024.01.08
라바 구독으로 하려고 하시는건가요?
답글
LV.3
서승교
2024.01.08
아뇨 인증중고 살려구 하는데 잘 모르겠어가지구여....
잘모르겠슴다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