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13
빠른별
가와사키 닌자 ZX-6R
|
조회 430
|
2023.12.22
RC390 어떻게 생각하세요.
신차말고 중고로 사고싶어서요 ㅎㅎ KTM RC390 디자인도 유니크하고 오렌지군단 질리면 랩핑하면되지않나 싶을정도로 괜찮은 디자인같아서… 성능도 따라와주고 rc390 컵있는거보니 매니아층? 도 많은거같은데 너무 레이싱용인가요..? 야마하 R3 ,가오사키 닌자400 이런 명가들이 있긴하지만 디자인이 그닥 안끌려서 ㅋㅋ 관리가 어렵다거나 rc사기전에 꼭 알아야될만한거 있을려나요..? 시동성이 안좋다하는둥 대표적인 단점이나 장점이 뭔가 있을려나용..?
KTM RC 390
저도 궁금해요
RC390 어떻게 생각하세요.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8
댓글 8
추천순
LV.5
한수범
답변 3회
2023.12.25
자신이 타보지도 않고 평쓰는건 ㅋㅋㅋㅋㅋㅋ🙂
답글
LV.5
한수범
답변 3회
2023.12.25
듀크만 2대 탔는데 그딴거 없습니다 ^^7
답글
LV.34
마스터
답변 253회
2023.12.25
주위에 타는 사람들 보면 계기판 고장이 잘나고 수리도 에바고 평이 좋지않아요
답글
LV.34
마스터
답변 253회
2023.12.25
듀크 쪽 자체가 그냥 다 ..
답글
LV.34
마스터
답변 253회
2023.12.25
Rc 개비추
답글
LV.13
빠른별
2023.12.25
엥 혹시 왜..? 단점있나요
LV.5
한수범
답변 3회
2023.12.22
쿼터 최강입니다 무조건 사세요
답글
LV.43
허니허니
답변 120회
2023.12.22
가오잡는 가오사키!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0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 타는 날 나의 음악 취향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