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SR300, 450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질문 / 답변
LV.6
한재민
스즈키 GSX R 125 ABS
|
조회 99
|
2023.12.17
SR300, 450
현재 입문하려고 고민 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도 궁금해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1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후 나의 피로 회복 방식은?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
댓글
4
개
닌자500 승계해가실분 구변o
0
4
댓글 4
추천순
LV.12
박정호
답변 7회
2023.12.17
레플리카 스타일이면 닌4 r3 사고 파시는게 좋아요
답글
LV.6
한재민
2023.12.17
역시 그렇겠죠...
LV.6
한재민
답변 3회
2023.12.17
안팔리는게 좀 크네요... 흠...
답글
LV.12
박정호
답변 7회
2023.12.17
두개중에는 무조건 450인데 한번 사면 안팔려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