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3
베스파
조회 147
|
2023.12.01
바린이 기변질문이요!
베스파 2년가량 탔는데요! 스쿠터말고 바이크로 기변할 생각인데. 지금 1지망은 레블 500이거든요! 비슷한 장르나 비슷한 오토바이가 또 뭐있을까요???
저도 궁금해요
바린이 기변질문이요!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5
댓글 5
추천순
LV.3
베스파
답변 2회
2023.12.01
넵 클래식 바이크쪽이 취향입니다!
답글
LV.43
허니허니
답변 120회
2023.12.01
클래식쪽을 좋아하시는건가요?
답글
LV.31
딸기맛수박바
답변 8회
2023.12.01
레블500 괜찮아보이는데 뭔가 매물이 많이안보이더라구요
답글
LV.22
와죠스키
답변 32회
2023.12.01
장르로는 아퀼라도있네용!
답글
LV.3
베스파
답변 2회
2023.12.01
추가) 보통 출퇴근용인데 가끔 여자친구 태워요!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1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후 나의 피로 회복 방식은?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
댓글
4
개
닌자500 승계해가실분 구변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