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11
KANNari
조회 177
|
2024.03.29
쿼터급에서 미들급으로.
쿼터에서 미들급 가면 체감 많이 클까요? 지금 쿼터급바이크 타고있는 바린이 입니다 조만간 미들급 바이크 gsx 8s 아니면 호넷으로 기변예정입니다!
저도 궁금해요
쿼터급에서 미들급으로.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1
1
댓글 1
추천순
LV.31
ragefrog
답변 33회
2024.03.29
125타다 닌자 650으로 바꿨었는데 확실히 다르구여 땡기면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0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 타는 날 나의 음악 취향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