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입문자 r7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질문 / 답변
LV.2
바린이
조회 144
|
2024.03.28
입문자 r7
엔트리 부터 차근차근 올라 가야 한다고 들었지만 예뻐 보이는 바이크가 없네요.. 혹시 엔트리나 쿼터중에 예쁘다고 생각하시는 바이크 있나요?
저도 궁금해요
0
3
댓글 3
추천순
LV.27
정찬원
답변 21회
2024.04.04
쿼터부터가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LV.34
마스터
답변 253회
2024.03.28
엔트리부터 차근차근 올라가야한다는건.. 오토바이를 타본적 없는 사람들한테 해당되는 부분이고 경험있으시면 R7 바로 가도 무방합니다.
답글
LV.43
허니허니
답변 120회
2024.03.28
바로 7은 빡셀것 같은데 디자인은 비슷한 r3가 낫지 않을까요?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후 나의 피로 회복 방식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