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네비가 없으면 바이크는 어케 탔죠?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일상 / 유머
LV.57
빵빵이
혼다 슈퍼 커브 110
|
조회 141
|
2024.03.28
네비가 없으면 바이크는 어케 탔죠?
네비 없던 시절 차에서는 지도 펴서 봤잖아여 근데 바이크는 도대체 어케 탄걸까여..?!? 가다가 갓길에 멈춰서 책이나 지도 촥피고 또 달리고..ㅋㅋㅋ 진짜 상상 안 되네여
추천 0
0
3
댓글 3
추천순
LV.4
가루지기
2024.03.28
어렷을때 길지나가다봤어요 접어서 가지고다니는지도 폇다오므렷다 하면서 갓길에서 종이지도로길찾고잇는걸 갬성터질듯요
답글
LV.52
칸로지미쭈리
2024.03.28
와 상상했는데 감성 죽인다...
LV.15
누누
2024.03.28
생각해보니 그러네요ㅋㅋㅋㅋㅋ진짜 표지판만 보고 다녔겠어요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후 나의 피로 회복 방식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