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1
김태민
조회 122
|
2024.03.18
대지도 탈수있을까? 🐖
안녕하세요. 바이크 입문하려고하는데, 지금 CBR125를 알아보고있는데 문제는 제 몸무게가 110키로입니다. 혹시 뚱뚱해도 바이크타는데 이상은 없을까요? 키는 179입니다. 출력,안정성,쇼바등 문제 또는 무리가진 않을까 물어보고싶어서 글남깁니다!
저도 궁금해요
대지도 탈수있을까? 🐖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4
댓글 4
추천순
LV.20
쿄쿄
답변 49회
2024.03.18
좀더큰걸로가시죵
답글
LV.1
김태민
2024.03.18
더 큰바이크 추천할만한거 있나요?
LV.7
박선우
답변 1회
2024.03.18
그정도 스펙이시면 야마하 r3도 작아보입니다.. 제가 179에 100 근돼인데도 그렇게 보이더라구요 출력이야 125cc는 원래 낮은편이라 정상체중이신분이랑 비교했을 때 굳이 따져봐야 10%정도 날듯 하네요 근데 무엇보다 주변 시선이 거슬리실겁니다
답글
LV.1
김태민
2024.03.18
더 큰바이크로 입문하긴 아직 좀 무서워서요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중 가장 반가운 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