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3
구와앗떼
조회 697
|
2024.03.13
R 포지션과 F 포지션
스포츠 바이크를 보던 중에 R 포지션과 F 포지션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둘을 비교해서 실제로 탔을 때 크게 불편한 정도 등이 크게 체감이 되나요? 그리고 R 포지션에는 어떤 바이크들이 있나요?
저도 궁금해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후 나의 피로 회복 방식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
R 포지션과 F 포지션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3
댓글 3
추천순
LV.52
칸로지미쭈리
답변 286회
2024.03.13
R 포지션이랑 F 포지션 차이 많이 나져 계속 숙인채(R차)로 가는거랑 정자세(F차)로 가는거니까 R차 타다가 F차 타면 천국입니다.. 그냥 R 포지션 이라고하면 좀 범위가 넓어서 배기량 별로 보면 125cc에서는 gsx-r125, 쿼터급에서는 r3 랑 닌자400 미들급에서는 닌자 650, cbr650r, r7 리터에서는 gsxr1000r, 하야부사... 지금은 이정도 생각나네여
답글
LV.3
구와앗떼
2024.03.13
감사합니다!
LV.24
사라나dd
2024.03.17
정성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