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신차 구입
LV.3
배성태
조회 328
|
2024.01.23
듀크390 신차 후기입니다.
주문이 많아 아직 받아보진 못했지만 기대하고 있습니다. 레플리카만 타다 네이키드 탈 생각하니 매우 기대 됩니다.ㅎㅎ듀크390 검색해보니 재미있는 바이크라고 합니다.즐겁게 라이딩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별점 5개 했는데 왜 별이 없죠?ㅎㅎㅎ;;;
추천 5
듀크390 신차 후기입니다.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5
4
댓글 4
추천순
LV.100
가왁쓰
2024.01.23
근데 가격 진짜 레전드네 축하드립니다
답글
LV.3
배성태
2024.01.23
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로 득템했습니다.감사합니다.
LV.3
배성태
2024.01.23
네 알겠습니다!!
답글
LV.57
빵빵이
2024.01.23
⭐⭐⭐⭐⭐ 별 대신 달아드리겠습니다 ㅎㅎ 듀크 390 라이딩하시고 후기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2
개
[밸런스게임🔥] 나에게 결국 바이크란?
댓글
15
개
오래탈수있는오토바이추천!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혼다 비전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