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2
신선용
KTM 390 듀크
|
조회 134
|
2024.01.08
빳데리 방전
안녕하세요 고생하심니다 다름이아니라 6월말에 신차 케템 구입한 라이더인데요 빳데리방전 너무 심하네요 개인적으로 충전후 쓰는데 시동걸때마다 점프해야하는것도아니고 날이 춥다하기엔 방전이 너무 심해서요 보통 빳데리 년식이 1년이상되면 갈아주는게 맞다 생각들지만 아직 5000킬로 미만바이크에 반년된 바이크인데 빳데리 방전이 이렇게 심하다니… 바이크 두대 가지고있는데 케템만 유독 심하게 방전되네요 겨울이라 빳데리 요즘 빼놓고 집에서 충전하는데 충전은 5분도 안되서 완충됨니다. 빳데리문제일까요? 아님 정말 추워서 방전되는걸까요?
저도 궁금해요
빳데리 방전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3
댓글 3
추천순
LV.34
마스터
답변 253회
2024.01.15
인산철 베터리 추천 합니다. 비싸지만 효과가 확실하죠
답글
LV.2
신선용
2024.01.16
인산철 후덜덜
LV.57
빵빵이
답변 462회
2024.01.09
방전된 배터리가 5분도 안되서 완충 된다면 배터리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배터리 교체 추천 드려요!!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0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를 타면 시간이 바뀐다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