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인증 중고
LV.7
박현식
조회 765
|
2024.01.04
야마하 r3 한달후기
입문할때도 인증중고로 입문후 만족중이다 금방 적응했다 라고 올렸습니다 한달정도 타보고 보니 곧 타고싶어도 못탈 날씨가 되어가지만 연비나 주행시 느낌이나 첫 바이크라서 그런지 몰라도 아쉬운느낌이나 부족한 점 느껴지지 않습니다 배기 구변까지 고민중입니다 오래타고싶네요
추천 0
야마하 r3 한달후기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댓글 3
추천순
[공식]
라이트바겐
2024.01.04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라이트바겐과 함께 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편의점 상품권 1,000원 발급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문화 형성에 힘쓰겠습니다.
답글
LV.24
사라나dd
2024.01.04
몇키로 탄걸로 구매하셨어요???
답글
LV.7
박현식
2024.01.04
2만키로 구매했어요
0
3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0
개
[밸런스게임🔥] 나에게 결국 바이크란?
댓글
15
개
오래탈수있는오토바이추천!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혼다 비전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