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라이트바겐 루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퀴즈로 찾아왔는데요 (쉬움 주의)
[오늘의 퀴즈]
겨울철 오토바이를 보관하기 전에 배터리는..
분리해야한다 vs 주차장에 두면 괜찮다
정답과 설명은 내일 공개하겠습니다!
[지난 퀴즈 정답]
겨울철 오토바이를 보관하기 전, 연료는 가득 채우는 것이 좋다!
연료 탱크에 빈 공간이 많으면 수분 때문에 결로 및 녹이 생길 수 있고, 연료 변질을 막고 내부가 부식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종료된 투표
0명 참여
2
11
댓글 11
LV.57빵빵이
답변 462회
2023.12.21
(정답)
정답은 "분리해야 한다!" 입니다 :)
배터리가 바이크에 연결되어 있으면 조금식 전류가 흘러 방전이 될 수 있고, 낮은 온도에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를 따로 분리한 후에 따듯한 실내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LV.9임영진
답변 3회
2023.12.21
이런 투표는 재밌다
LV.57빵빵이2023.12.21
많은 정보 전달할게요 😆
LV.100가왁쓰
답변 484회
2023.12.20
맛좋은 투표 개추
LV.57빵빵이2023.12.21
추추 감사합니다 ㅎㅎ
LV.73김모씨
답변 266회
2023.12.20
투표하는 맛이 좀 있네
LV.57빵빵이2023.12.20
맛있는 투표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LV.43허니허니
답변 120회
2023.12.20
이건 좀 쉽네
LV.57빵빵이2023.12.21
so easy
LV.57빵빵이
답변 462회
2023.12.20
혹시.. 배터리 분리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지금! 라이트바겐에서는 최저가 바이크 보관 서비스를 진행중입니다.
- 월 2~5만원
- 배터리 탈거 후 완충 후 보관
- 지하 8층 온/습도 유지
관련 사항은 https://www.reitwagen.co.kr/storage 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