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57
빵빵이
혼다 슈퍼 커브 110
|
조회 880
|
2023.12.19
[오늘의 퀴즈] 겨울철 오토바이 보관 전 연료는..?
안녕하세요 라이트바겐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는 바린이 루카입니다. 저도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여러분들과 많은 이야기 나누고 싶어 여러가지 콘텐츠를 커뮤니티에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 드립니다 😁👋 겨울철 오토바이를 보관하기 전, 연료는 가득채우는 것이..? 정답과 설명은 내일 공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ㅣ
종료된 투표
0명 참여
저도 궁금해요
[오늘의 퀴즈] 겨울철 오토바이 보관 전 연료는..?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중 가장 반가운 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
1
25
댓글 25
추천순
LV.6
박민규
답변 1회
2023.12.20
가득 채우는 게 좋아용~
답글
LV.3
고해
답변 2회
2023.12.20
연료탱크에 공기체적이 많으면 연료도 산화되어 좋진 않습니다. 가득채우는게 무적권 좋습니다.
답글
LV.4
이동엽
답변 5회
2023.12.20
그래서 고급유 넣으라고 하던데
답글
LV.1
이정노
2023.12.20
?????? 그게 무슨 말인지.... 일반 가솔린을 물에 타서 파나요??? 고급유를 넣는 이유는 옥탄가때문에 넣는거지 부식이 생긴다는 말은 처음 들어요
LV.57
빵빵이
2023.12.20
고급유는 크게 상관없다고 하십니다..!
LV.1
이정노
답변 2회
2023.12.20
가득 채워야 결로가 생기지 않아서 연료탱크 내에 물이 안생김
답글
LV.4
이동엽
2023.12.20
일반유로 넣고 방치시키면 물과 오일이 분리되면서 부식이 생기는거아닌가요?
LV.24
사라나dd
답변 44회
2023.12.20
4륜차도 오래 안탈거면 꽉 채워야하나요??? ㅋㅋㅋ 요즘 꿀팁들 많이 올라오네요
답글
LV.57
빵빵이
2023.12.20
꿀팁 많이 전달할게요 😁
LV.5
박상웅
답변 1회
2023.12.20
모든차량은 가득채워놓는것이좋읍니다
답글
LV.5
박상현
답변 7회
2023.12.20
끝까지 꽉꽉
답글
LV.4
김영훈
답변 1회
2023.12.20
좋다
답글
LV.57
빵빵이
2023.12.20
저도 좋아요 ㅎㅎ
LV.2
박창현
답변 1회
2023.12.20
😀
답글
LV.4
이동엽
답변 5회
2023.12.20
고급유로 가득 아닌가요?
답글
LV.57
빵빵이
답변 462회
2023.12.20
(정답) 정답은 “가득채우는 것이 좋다“ 입니다! 댓글에 경훈님께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연료 탱크에 빈 공간이 많으면 수분때문에 결로와 녹이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연료 변질을 막고 내부가 부식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
답글
LV.15
희희
2023.12.20
헉 그렇군
LV.15
희희
답변 38회
2023.12.20
정답공개해라!!
답글
LV.1
이석문
답변 1회
2023.12.20
👏
답글
LV.10
조경훈
답변 2회
2023.12.20
기름탱크 내부에 수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 가득이지요
답글
LV.4
서찬우
답변 1회
2023.12.20
가득!!
답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LV.3
이사공
답변 9회
2023.12.19
무적권 목구멍 끝까지 꽉꽉
답글
LV.4
황대근
2023.12.20
가득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