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r3->r7 으로 기변 했는데 아크라포빅 소음기 제거 후 구변이 안 된다고 하네요.. 인터넷 뒤져보니깐 많이들 제거 후 구변 받으셨던데 혹시 방법 아시는 분들 계실까요?? ex) 안 된다는 이유도 좀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