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일상 / 유머
LV.5
김재광
야마하 트리시티 125 S
|
조회 133
|
2023.12.07
2종소형면허
안녕하세요 2종소형면허 많이 어려울까요? 스쿠터만 타다보니 기변하고싶은데 기변할려면 2종소형따야될꺼같은데 학원을 다녀야할까요? 아니면 바로 시험 응시해볼까요?
추천 0
2종소형면허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4
댓글 4
추천순
LV.4
황대근
2023.12.08
한번 경험해보시구요 떨어지면 그때 생각 해보셔요 저두 20년 전에 88 타고 시험 봐서 땃어요
답글
LV.12
파멸의레깅스
2023.12.08
굴절은 핸들을 꺽는게 아니라 몸으로 도는거라는것만 아시면 됨
답글
LV.18
총각
2023.12.08
학원 안다니셔도 바로 딸수있습니다
답글
LV.43
허니허니
2023.12.07
남자는 학원다니는거 아니라고 말은 하지만 학원에서 배우는게 낫지 싶습니다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중 가장 반가운 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