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오늘 공도에서 신호걸렸는데 아엔이랑 붙었음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일상 / 유머
LV.100
가왁쓰
야마하 YZF R7
|
조회 165
|
2023.12.06
오늘 공도에서 신호걸렸는데 아엔이랑 붙었음
ㅋㅋㅋ 1단으로 개같이 윌리되더라.. 바로 퓨얼컷 걸리고 쩜 만들어버렸고~~
추천 0
0
3
댓글 3
추천순
LV.100
가왁쓰
2023.12.07
댐퍼는 뭐 적당히 손 봐야져
답글
LV.12
박정호
2023.12.06
댐퍼필수임?
답글
LV.5
이대령
2023.1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중 가장 반가운 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