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오너의 평가
Lv.8
임재완
오너의 평가
메뉴얼 입문 cbr125
2023.12.01 17:43
969
0
뒷모습 사진뿐이없네요ㅠ 생각보다 훨씬잘나가고 편하네요! 닌자입문생각하다 면허따기전까지 연습용으로 타자하고 구입했는대 생각보다 변속타이밍잡기가 어렵네요!! 만족하면서 타고있어요!
혼다 CBR 125 R
메뉴얼 입문 cbr125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5
댓글 5
추천순
LV.8
임재완
2023.12.02
아직못땃어요 일이바빠서 시험장이 오후 2시3시 2번밖에어서ㅠ 하루일쉬고가서따아할꺼같아요 저는ㅠ
답글
LV.24
사라나dd
2023.12.01
오호 이제 면허 따셨나요?!
답글
LV.8
임재완
2023.12.01
구입한지는 얼마안되서 장거리라해봐야 30분정도거리기도하고 아직 다른메뉴얼 바이크를 접해보지는못해서 ㅜㅜ
답글
LV.8
임재완
2023.12.01
제가 무게가좀들나가긴하는대 직선도로에서 게기판상 105정도나오고 내리막 125정도나와요ㅎㅎ
답글
LV.2
윤재웅
2023.12.01
성능 좋은가요?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2
개
[밸런스게임🔥] 나에게 결국 바이크란?
댓글
15
개
오래탈수있는오토바이추천!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혼다 비전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