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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와사키 닌자 400의 단종, 그리고 닌자 500의 등장!
2024.07.30 16:59
1,3570 👆 닌자 500 신차 할인받기👆 위 배너를 클릭해 확인해보세요! 2018년 첫 출시된 이후, 입문자용 바이크로 야마하의 R3와 함께 가장 많이 추천되었던 닌자 400이 유로 5+ 환경인증 도입으로 단종되었습니다. 이에 아쉬움을 느낄 많은 라이더분을 위해 가와사키는 후속 모델인 닌자 500을 출시했습니다. 닌자 500은 기존 닌자 400의 399cc 배기량을 스트로크를 늘려 451cc 병렬 트윈 엔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였죠. 닌자 400의 엔진 배기량을 기존보다 52cc 증가시킨 새로운 451cc 병렬 트윈 엔진은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이 엔진은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크랭크 샤프트, 커넥팅 로드, 피스톤을 사용하고, 압축비를 조정해 최적화하였습니다. 또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피스톤과 실린더는 특수 처리를 거쳐 기존 모델보다 더 높은 연소압력을 견딜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진동을 줄이기 위해 밸런서 샤프트의 크기도 확대되어 더 편안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닌자 500에 적용된 경량 트렐리스 프레임은 차량의 무게를 줄이면서도 우수한 강성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이 덕분에 차량은 가볍지만 견고함을 유지하죠. 1,375mm의 짧은 휠베이스는 슈퍼스포츠 스타일을 강조하며, 상대적으로 긴 스윙암 덕분에 민첩한 반응과 안정적인 코너링이 가능합니다. 엔진 마운트와 브래킷은 차체의 이상적인 강성을 위해 최적화된 설계로 제작되어, 전체적인 차량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24년 닌자 500의 가격은 990만 원 입니다. 닌자 500 신차 구매 고민한다면?? 👇👇👇 . . . 할부, 대출이 부담스럽다면? 닌자 500 구독으로 이용하기 👇👇👇 차량 시트는 평평한 형상으로, 저반발 우레탄과 앞쪽에 패딩이 추가되어 푹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트의 높이는 785mm이며, 키가 작은 라이더나 초심자가 양발을 지면에 편안하게 닿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알루미늄 풋페그는 슈퍼스포츠 스타일로, 사용자가 발을 내려놓을 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위치가 배치되었습니다. 도심 주행 중 신호 대기 혹은 정차 시, 라디에이터에서 발생하는 뜨거운 열기 때문에 더이상 고생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와사키는 자신들의 노하우로 라디에이터의 열기가 다른 방향으로 향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또한, 열관리 기술을 통해 차체 페어링, 연료탱크, 프레임 등 라이더와 직접 접촉하는 부분의 열 축적을 최소화하여 쾌적한 주행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닌자 500의 프런트 마스크는 상위 모델인 닌자 ZX-6R과 같은 컴팩트 하이브리드 프로젝터와 리플렉터 헤드라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향등에는 단초점 LED 기술을 적용한 프로젝터 램프가 사용되며, 상향등과 포지션 램프는 리플렉터 방식입니다. 상향등과 하향등을 구분하는 부분은 검은색으로 마감되어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닌자 500의 새로운 고대비 풀 LCD 계기판은 주행거리, 바 스타일의 타코미터, 기어 인디케이터, 연료 게이지, 평균 연비, 냉각수 온도, 현재 시각 등을 표시합니다. 이 계기판은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으며, 'RIDEOLOGY THE APP' 앱을 사용하여 다음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Vehicle Info: 스마트폰을 통해 배터리 전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iding Log: GPS 경로 정보와 차량 주행 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 기록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lephone Notices: 스마트폰으로 전화나 메일을 수신하면 계기판에 표시됩니다. Communication (Sharing): 라이더 프로필과 현재 위치 등을 앱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가와사키 👆중고 오토바이 구매는?👆 *본 게시물에 등장하는 모든 이미지와 정보 출처는 가와사키 입니다.
엔진
엔진형식 수랭 병렬 2기통 DOHC 배기량 451cc 압축비 11.3:1 최고출력 45 ps(33.4 kW) / 9,000rpm 최대토크 42.6 Nm(4.3kgf.m) / 6,000rpm 섀시
타이어(앞) 110/70ZR17M/C (54H) 타이어(뒤) 150/60ZR17M/C (66H) 브레이크(앞) ø310 mm 싱글 세미 플로팅 디스크 브레이크(뒤) ø220 mm 싱글 디스크 서스펜션(앞) ø41 mm 텔레스코픽 포크 서스펜션(뒤) 가스 충전식 프리로드 어저스터블 쇽업쇼버 사양
시트고 785mm 연료탱크 14L 차량중량 171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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