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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년만에 새롭게 돌아온 스포츠 크루저 2024년 가와사키 엘리미네이터
2024.07.17 14:55
2980 👆 중고 오토바이 구매는?👆 *본 게시물에 등장하는 모든 이미지와 정보 출처는 가와사키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2024년형 가와사키 엘리미네이터는 16년 만에 재등장한 스포츠 크루저 모델로, 스탠다드 모터사이클과 크루저의 특징을 융합하고 있습니다. 닌자 400과 Z400에서 파생된 엘리미네이터는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지만, 배기량을 451cc로 늘렸어요. 엘리미네이터의 병렬 트윈 엔진은 기존 스포티 모델과 동일한 70.0mm 보어를 유지하면서도, 스트로크를 58.6mm로 늘려 6.8mm 증가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저단 토크를 향상시켜 크루저 타입의 성능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어요. 엘리미네이터는 닌자 400 엔진을 기반으로 하여 배기량을 52cc 증가시킨 451cc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크랭크 샤프트, 커넥팅 로드, 피스톤이 새롭게 설계되었으며, 압축비 또한 조정하여 최적화하였어요. 피스톤과 실린더는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되어 특수 처리되었고, 이는 더 높은 연소압력에 견딜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밸런서 샤프트의 크기가 증대되어 진동을 감소시켜 더욱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24년형 엘리미네이터는 블랙과 그레이 2가지 컬러를 가지고 있으며, 24년 기준 가격은 990만원 입니다. 중고 오토바이 구매하고 싶다면?? 👇👇👇 가와사키 엘리미네이터의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 포인트는 깔끔한 도장 마감의 길고 슬림한 연료탱크로, 엘리미네이터의 롱앤로우 스타일에 기여해요. 연료탱크 용량은 13리터로, 경쟁 모델들보다 여유로운 편입니다. 넓고 평평한 핸들바는 전통적인 모터사이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조작이 편합니다. 또한 슬림한 연료탱크 덕분에 35도의 넓은 조향 각도를 확보할 수 있어, 저속 주행 시 큰 도움이 되죠. 레트로와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가 결합된 ø130mm LED 헤드 램프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헤드 램프는 상위 모델인 Z650RS과 동일한 램프를 사용하며, 백색광을 사용하여 야간 시야를 향상시킵니다. 헤드 램프는 로우빔과 하이빔 두 개의 챔버로 구성되어 있고, 포지션 램프가 포함되어 전체적으로 램프가 켜진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두꺼운 블랙 크롬 헤드라이트 링으로 모던한 느낌을 더하는 한편, 초기형 엘리미네이터 900을 오마주한 리어 테일 램프는 가로로 슬림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엘리미네이터의 외관을 완성합니다. 가와사키 엘리미네이터는 특별히 개발된 원형 디지털 계기판을 탑재하고 있어, 전통적인 외관 스타일과 현대적 기능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이 계기판은 높은 가독성을 위한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으며, 타코미터, 속도계, 기어 인디케이터, 주행거리, 트립, 연료 잔량, 평균 연비 등의 다양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추가적으로, 블루투스를 통한 스마트폰 연결이 가능하여 'RIDEOLOGY THE APP'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Vehicle Info: 스마트폰을 통해 연료량, 주행거리, 정비 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iding Log: GPS 경로 정보와 차량 주행 정보를 기록하고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lephone Notices: 스마트폰으로 수신되는 전화나 메일이 계기판에 표시됩니다. Tuning – General Settings: 디스플레이 설정(기본 단위, 시간 표시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와사키 엘리미네이터는 키가 작은 라이더들도 편안히 양발을 땅에 닿게 할 수 있는 낮은 시트 높이를 제공합니다. 기본 시트 높이는 735mm로, 가와사키의 국내 출시된 온로드 모델 중 발칸 S 다음으로 낮습니다. 프론트 시트는 중앙이 움푹 패인 형태로 설계되어 적절한 지지력과 진동이 적은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두 종류의 시트(하이와 로우)를 통해 시트 높이를 765mm에서 715mm 사이에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는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시트 높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전형적인 크루저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낮은 시트 높이와 적절한 핸들 높이로 설계되어 편안한 승차감과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풋페그가 엔진보다 뒤쪽에 위치하여 발칸 S와 같은 기존 크루저 모델보다 공격적인 라이딩 포지션을 취하게 됩니다. 이 구성은 차체의 그립을 용이하게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정차 시 풋페그가 방해되지 않아 일상적인 라이딩에서 편리함을 더하죠. Z400과 같은 네이키드 모델과 비교하면, 라이더 상체 자세는 보다 직립된 자세를 취하게 됩니다. 엔진 섀시 사양 출처 : 가와사키 공식 홈페이지 👆 중고 오토바이 구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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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형식 수랭 병렬 2기통 DOHC 배기량 451cc 압축비 11.3:1 최고출력 45 ps(33.4 kW) / 9,000rpm 최대토크 42.6 Nm(4.3kgf.m) / 6,000rpm 타이어(앞) 130/70-18M/C (63H) 타이어(뒤) 150/80-16M/C (71H) 브레이크(앞) ø310 mm 싱글 세미 플로팅 디스크 / 듀얼 피스톤 캘리퍼 브레이크(뒤) ø220 mm 싱글 디스크 / 듀얼 피스톤 캘리퍼 서스펜션(앞) ø41 mm 텔레스코픽 포크 서스펜션(뒤) 트윈 쇽업쇼버 시트고 735mm 연료탱크 13L 차량중량 176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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