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오너의 평가
Lv.3
이민기
오너의 평가
790 듀크 리뷰
2024.03.28 13:21
102
0
790 맛돌이 입니다. 굿
KTM 790 듀크
790 듀크 리뷰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2
댓글 2
추천순
LV.3
변원석
2024.03.28
쇼바는 어떤가요?
답글
LV.3
이민기
2024.03.28
서스는 단단한편입니다. 09 일반버전 탈땐 코너에서 리어 흐르는느낌처럼 힘받으면 물렀는데 790은 조절해놓은만큼까지만 들가고 그이후는 단단하게 유지됩니다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1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를 타면 시간이 바뀐다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3
개
후면 카메라 절대 안 찍히는 방법
댓글
3
개
홍명보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