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달 두카티 오픈투어때 방문했었습니다.
우선 매장의 모든분께서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날 라이트바겐 어플 설치후 주유쿠폰을 받았는데
사용밥법을 몰라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유쿠폰 사용문의.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7
댓글 7
LV.43허니허니
답변 120회
2024.03.06
어플 설치하면 주유쿠폰 주나요?
LV.100라이트바겐2024.03.06
안녕하세요, 허니허니님! 현재 라이트바겐 강남점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방문해주셔서 직원분께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의사를 말씀해주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회차 주유 쿠폰, 3회차 스탠리 컵) 😊
LV.1신영대
답변 2회
2024.03.06
아. 감사합니다~~~
이번주말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LV.100라이트바겐2024.03.06
네! 이번 주말에 뵙겠습니다ㅎㅎ!!
LV.1신영대
답변 2회
2024.03.06
바코드 마지막 번호4자리는 **** 별표 표기가 되어있습니다ㅠ
LV.100라이트바겐2024.03.06
아! 그 부분은 디자인을 위해 넣어진 요소로 앞에 숫자 12자리만 적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헷갈리실 수도 있겠네요.. 다음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LV.100라이트바겐
답변 16회
2024.03.06
안녕하세요, 영대님! 라이트바겐입니다. 얼마 전 강남점 방문해주셨군요! ㅎㅎ 덕분에 저희도 뜻깊은 시간되었습니다. 매우 감사해요!!
주유쿠폰은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GS칼텍스 주유소에 방문하셔서
'결제 수단' 선택 -> '모바일 쿠폰' 선택 -> 바코드 번호(12자리) 입력 -> 주유 진행
순서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문제 발생 시 직원분께 문의해주세요!
영대님, 강남점 방문이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다음에도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