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출고 빠르고 좋네요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구독
LV.3
음이권
야마하 NMAX 125
|
조회 20
|
한 시간 전
출고 빠르고 좋네요
구독한 모델명
NMAX 125
구독하게된 계기
전기 오토바이 탔었는데 남들 다 콜타고 돌아댕길때 저는 아무것도 못하고 충전이나 기다리고 있는게 썽나가서 홧김에 구독했습니다
구독 좋았던 점
일요일 새벽에 구독 신청했는데 월요일에 바로 연락오고 목요일날 저녁에 탁송왔네요. 재고만 있으면 출고가 빠르게 된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구독 아쉬운 점
다른 것 다 괜찮습니다만 구독료가 비싼게 흠이네요
추천 0
0
1
댓글 1
추천순
LV.1
부왕
27분 전
추카드려용
1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0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중 가장 무서운 건?
댓글
16
개
오래탈수있는오토바이추천!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1달차! 강아지랑 라이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