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구독은 어떤가요?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질문 / 답변
LV.1
백승호
조회 22
|
한 시간 전
구독은 어떤가요?
클래식 바이크 생각하고 있고 입문으로 로얄엔필드 350생각중입니다 이제 취직해서 신용카드 한도가 적기도 하고 인스타 광고 보고 들어왔는데 혹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냥 돈모아서 내년 봄에 프로모션 끼고 대리점에서 구매하는게 현명할까요? 용도는 출퇴근 /주말 라이딩 입니다
저도 궁금해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1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전 나의 계획은?
댓글
15
개
오래탈수있는오토바이추천!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3
개
후면 카메라 절대 안 찍히는 방법
0
2
댓글 2
추천순
LV.5
김동수
답변 3회
26분 전
너무 비싸요... 신차구독..
중고 적당한걸로 사서 연습하고 내년에 사시는건
답글
LV.59
seoulbari
답변 387회
4년차
한 시간 전
사는건 쉽고 파는건 어렵고 사고나면 골치아파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