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4
박영서
베스파 프리마베라 125
|
조회 14
|
한 시간 전
오토바이 정기검사
구독한 오토바이 라이트바겐측에서 하루빨리 정기검사다녀오라는 문자를받앗는데 구독 처음할때 서류는 못받앗고 인수할때 주는거라고들엇거든요 라이트바겐측에서도 그렇게이야기햇구요 뭐항상 범칙금이나 이런거잇을때 내라고만하고 가라고만하지 제대로알려주지도않고 검사가면 보통 사용신고필증 필요하지않나요?? 오토바이받을때 오토바이하고 키만받앗엇고여 그냥 검사 받으러가면 될까요?? 여긴 고객센터도 전화도안받고 없는번호라고만 쳐 나오고 ㅋㅋㅋㅋ 그냥 통보 하나띡하면 끝이네요 항상
저도 궁금해요
0
0
댓글 0
추천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오토바이 정기검사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1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전 나의 계획은?
댓글
15
개
오래탈수있는오토바이추천!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3
개
후면 카메라 절대 안 찍히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