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님 처럼 바이크 탄지 3개월 됐고 cc 높은건 무서워서 배울검 MSX125 그롬 3개월 타고 닌자 500으로 기변 했습니다 그만큼 클러치 감 주행 도로흐름 그런거는 생각보다 빨리 적응하고 배웁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넓게 보세요 125cc 절대 오래 못탑니다 물론 동네마실 뽈뽈이로 출퇴근 정도면 추천드리고 말씀 하신 바이크도 괜찮아요
1
LV.1한 시간 전
감사합니다 ~~고민해보겠습니다 ^^
LV.16dkslsj한 시간 전
고민 많이 해보세요 그리고 오래 끌고 다니실거 아니면 중고로 사세요 아마 기변병 오실겁니다
1
LV.31메구미
답변 286회
한 시간 전
키크면 입문은 cb125뿐임
LV.16dkslsj
답변 56회
2시간 전
굳이 125cc로 시작하시는 이유가 있으실까요??
LV.1한 시간 전
초보라서요~특별한 이유는없어요
인터넷 검색해보긴 했는데 스바르트필렌 125
는 어떤가요?제가 키가183정도 인데..
답변부탁드려도 될까요
LV.16dkslsj한 시간 전
183이면 큰 키셔서 125cc는 주행이랑 두발착지가 가능하셔서 편하겠지만 바이크가 많이 작아보일겁니다 그리고 돈이 부족한게 아니라 초보자라서 걱정되서 125cc를 선택하시는거라면 저는 비추를 드리고 싶어요 차라리 R3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히려 125cc보다 저속토크도 잘 나와서 오히려 더 안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