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정비 / 주행 TALK
LV.4
알쓰
조회 12
|
한 시간 전
엔진경고등
r3사고 100키로정도 탓는데 엔진경고등이 들어와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머플러 튜닝때문에 산소센서 때문에 들어오는거다 걱정말라는데 진짠가요?
추천 0
엔진경고등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3
댓글 3
추천순
LV.4
알쓰
한 시간 전
아크라 숏관 슬립온입니다
답글
LV.58
seoulbari
한 시간 전
4년차
센터가서 스캐너 물리는게 제일 정확합니다
답글
LV.58
seoulbari
한 시간 전
4년차
네 풀배기 촉매없으면 산소센서 이상으로 경고등 띄웁니다 센터가서 스캐너 물리면 답 나와요 보통은 풀배기하면서 다 손 보는데 이상하네요 불법 풀배긴가요?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1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전 나의 계획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8
개
오래탈수있는오토바이추천!
댓글
3
개
후면 카메라 절대 안 찍히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