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업자매물 구매 괜찮나요?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질문 / 답변
LV.2
최준영
조회 27
|
한 시간 전
업자매물 구매 괜찮나요?
하자 많은데 외관만 정비해서 파는 경우가 많을지 걱정이 됩니다
저도 궁금해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1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전 나의 계획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8
개
오래탈수있는오토바이추천!
댓글
3
개
후면 카메라 절대 안 찍히는 방법
0
2
댓글 2
추천순
LV.58
seoulbari
답변 383회
4년차
39분 전
무조건 말리고 싶은게 업자매물입니다 중검단써서 살거면 ㅇㅋ 근데 바이크 볼 줄 모르시고 무턱가서 구매하거나 용달 거래 하신다면 1200% 반대합니다
1
답글
LV.5
헬멧쓴아저씨
답변 21회
한 시간 전
업자도 괜찮은 물건 팔기도 하는데 성공 20% 실패 80% 도박하신다 보면 됩니다
1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