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바이크는 주로 어떤 용도로 타는건가요?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질문 / 답변
LV.3
김결
조회 20
|
2시간 전
바이크는 주로 어떤 용도로 타는건가요?
제가 바이크를 사려고 하는데 부모님이 필요해서 사는 거 아니면 절대 허락 안해준다고 하셔서 지금 말할거리가 필요해요. 실제로 다들 어떨 때 타시는지도 궁금합니다
저도 궁금해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1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전 나의 계획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8
개
오래탈수있는오토바이추천!
댓글
3
개
후면 카메라 절대 안 찍히는 방법
0
3
댓글 3
추천순
LV.12
율설호
답변 41회
19분 전
직장을 다니신다면 출퇴근용
학생이시라면 둥하교용으로 말씀하시는게 좋을거 같고
매달 교통비 나가는거 계산해보시고
한달 교통비랑 바이크 할부하는거랑 비슷하다고 어필하시고 안전하게탈거다 + 대중교통보다 편하고 시간이 단축된다고 어필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답글
LV.11
주말라이더
답변 7회
한 시간 전
출퇴근, 서울/근교 여행
답글
LV.58
seoulbari
답변 383회
4년차
2시간 전
레저용(재미용) 일상용(출퇴근) 겸용도 많은 듯 해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