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6
허광
혼다 X ADV
|
조회 25
|
2시간 전
상담센터나 상담원이 여긴 없나요
연락을 하려고 해도 ARS나 챗봇으로만 넘기고 여기는 전문 상담사가 없나요? 통 연락도 안되고 기다리라고만 하고 딥답하네요 급한용무나 급한일이 생기면 어쩌려고 이렇게 운영을 하나요?
저도 궁금해요
0
1
댓글 1
추천순
LV.17
최형묵
답변 15회
2시간 전
라이트바겐 입사조건
아몰랑 시전 잘하는사람요 ㅋㅋㅋ
답글
상담센터나 상담원이 여긴 없나요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1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전 나의 계획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3
개
후면 카메라 절대 안 찍히는 방법
댓글
3
개
홍명보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