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바린이 첫 차로 신차? 중고?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질문 / 답변
LV.3
김성민
조회 16
|
2시간 전
바린이 첫 차로 신차? 중고?
바린이 첫차로 중고가 나을까요? 신차가 나을까요? 레블500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중고로 사기에는 한번에 큰돈이 나가 부담이 될거 같기도 해서 신차 구독으로 구매를 생각중인데 고수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조언 한번 부탁드립니다!
저도 궁금해요
0
0
댓글 0
추천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1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를 타면 시간이 바뀐다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3
개
후면 카메라 절대 안 찍히는 방법
댓글
3
개
홍명보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