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정비 / 주행 TALK
LV.2
김성원
존테스 310 M
|
조회 35
|
2시간 전
이거 진짜 고질병인가보네
310 m5천키로 초기엔 미약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제는 주행중 불안해서 못 탈정도..다름이 아니라 삼발이 베어링이 핸들 중앙에 걸려서 자동 복귀 저속 직진 불안하고 이제는 커브마저 불안불안.. .근처에 존테스 협력점이 없어 1시간 이상 가야하고 역시나 as받기 힘든곳은 사지 않는게 답인가 봅니다..
추천 0
0
0
댓글 0
추천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이거 진짜 고질병인가보네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1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를 타면 시간이 바뀐다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