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5
김시원
야마하 YZF R6
|
조회 16
|
한 시간 전
알차 패션
안녕하세요 패션알차입니다 R6 20년식 블루색상 타고있어요 지금 장비가 상의 하의 다 블랙이고 헬멧도 블랙이고 장갑은 블랙에 블루포인트 부츠는 흰검이에요... 너무 칙칙하고 특색이 없는느낌인데 뭘 바꿔야할까요... 상의조차 블랙임에도 포인트없고 알파인스타 로고마저 블랙이라 잘 보이지도않아요 ㅎㅎ.. 지금보유장비 생각하지마시고 옷입히기 게임이다 생각하시고 취향껏 색상추천부탁드립니다...
저도 궁금해요
0
0
댓글 0
추천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알차 패션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0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를 타면 시간이 바뀐다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