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4
김시원
야마하 YZF R6
|
조회 23
|
한 시간 전
R6 운용중 기변병
2달간 바이크 4대째 바꾼 기변병 말기 환자입니다 지금 20년식 1만키로대 R6 가지고있는데 관짝까지 가져가는게 맞을까요 희소성때문이라도...
종료된 투표
0명 참여
저도 궁금해요
0
2
댓글 2
추천순
LV.4
정민송
답변 1회
27개월
10분 전
R6 보내고 엄청 후회중입니다....
답글
LV.4
김시원
7분 전
끝까지 데리고있어여겠네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중 가장 반가운 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
R6 운용중 기변병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