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혼다 ADV350을 마실용으로 사서 가지고 있습니다. 24년식이고요.
지금 첫 해에 1200키로 정도 타고 그 이후로 배터리 충전, 세차만 가끔 하면서 계속 가지고만 있는데요.
그냥 세워놓는게 아까워서 팔아야할지 고민입니다. 보험료도 5년 이상 유지하느라 많이 내려가서 죽이는게 맞는건지 고민이네요.
0
1
댓글 1
LV.3바이크로
답변 4회
5년차
한 시간 전
고이 모셔두는거면 그냥 파시는게 나을거 같아 보입니다 보험도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가만히 놔둬서 돈 새어나가는것보다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