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2
백영문
조회 13
|
2시간 전
124cc면허 궁금증
베네트125라는ㄴ 바이크가 너무 예뻐서 2중소형면허 따면 타고싶은데 이게 124cc이더라구요…? 2중소형면허는 125cc이상이 아니였나요…? 124cc바이크 탈수있을까요..?ㅠㅠㅠ
저도 궁금해요
124cc면허 궁금증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0
1
댓글 1
추천순
LV.2
박시현
답변 1회
한 시간 전
이게 무슨 소린지 이해를 못해서 말씀드리는건데요
~ ' 이상 ' 의 뜻은 알고 계시는거죠?
2종 소형은 바이크 탈 때
매뉴얼, cc 제약 없이 탈 수 있는 무적권 면허라고 보시면 됩니다.
답글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좋아요
0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중 가장 반가운 건?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