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질문 / 답변
LV.4
appxjn
조회 12
|
2시간 전
1900cc 입문
제가 그런건 아니고 동네 아저씨가 1900cc 야마하 클래식 바이크로 아들이랑 같이 탄다고 무조건 사오셨는데 어느정도로 위험한건가요..?
저도 궁금해요
1900cc 입문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5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 타는 날 나의 음악 취향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0
1
댓글 1
추천순
LV.54
seoulbari
답변 367회
4년차
한 시간 전
크루저 계열은 엔진 세팅이 고회전 고알피엠이 아니여서 상대적으론 덜 위험힙니다 멀리 떠나기 좋은 계열이고 cc만큼 무게도 상당해서 중간정도 위험도 있어보이네용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