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무물보/입문추천/이기종어때요?등등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질문 / 답변
LV.29
메구미
조회 39
|
3시간 전
무물보/입문추천/이기종어때요?등등
안녕 메구미에요~ 오늘 심심하니까 무물보 할게요 기본정보는 주셔야 답하기 편해요 1.키/체중/성별/연령대(20대초/30대) 2.타고자하는목적(출퇴근/레저/오프로드/모캠) 입문/기변/기추/호기심 편하게 질문해보아요
저도 궁금해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5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 타는 날 나의 음악 취향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
1
6
댓글 6
추천순
삭제된 댓글입니다.
LV.1
초보탈pp
답변 7회
한 시간 전
160/비밀/여/20중 출퇴근 + 동네뽈뽈바리 입문 추천부탁드려여! 디자인만 보면 R차같은 스포츠보단 클래식 바이크가 예뻐 보이는데 125cc이하로 타고싶고, 예산은 300정도여!
답글
LV.29
메구미
16분 전
비밀 이딴거 안받음
LV.16
ㅇㅇ굳
답변 51회
한 시간 전
182/80초반 남자인데 기분전환할 때
동네한바퀴 용도로 추천부탁드려요!
드림카는 트엄 로켓3입니다
답글
LV.29
메구미
16분 전
2소있으면r12추천
박서엔진 경쾌함 코너링좋음
클래식디자인
단점 비쌈
LV.29
메구미
9분 전
2소없으면 솔직히 클래식에서 탈게없음
로켓은진짜 너무무거워서 즐길만한건 아니고 하차감용..?이 큰데 트엄 미들급이나 r12가 맞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