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구독
LV.4
조혜성
야마하 NMAX 125
|
조회 35
|
3시간 전
솔직후기~
구독한 모델명
NMAX 125
구독하게된 계기
바이크알아보던중 당근에세 떠있는거보고 들어와서 하게되었습니다
구독 좋았던 점
당장 초기비용없이 시작할수있다는점이 좋은장점인거같아요
구독 아쉬운 점
차량출고는 금방 되긴했으나 처음 당근에서 무심사로신청하게됬는데 저는 무심사가 그냥 업체이름인줄알고 계약까지한후 라이트바겐에서 구독페이지보다가 같은 기종 이 월구독료가 4만원 차이나는거보고 좀 당황하긴했습니다무심사로 신청한고객도 인지할수있게 이야기해주셨으면 좋았을거같네요 월4만원이지만 2년이면 100만원도차이인데 잘알아보지못한 제잘못이긴하지만 계약전해피콜에서 언질한번주셨으면 좋았을거같다는 아쉬움이 있긴하네요
추천 0
0
0
댓글 0
추천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솔직후기~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5
개
[밸런스게임🔥] 바이크 타는 날 나의 음악 취향은?
댓글
42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1
개
닌자650ABS 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