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를 처음 타보려고 찾고있는 와중에 코만도랑 울프c 모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고민이에요.
키 178 / 몸무게 80kg 이고, 예산은 350만 이내입니다.
목적은 가끔 한 번씩 라이딩, 투어를 하고 싶어요.
속도를 내기보다는 안전하게 적정 속도 유지하면서 타고싶은데, 스타일은 크루저 바이크가 맞을 것 같아서요. 외형도 그렇고, 포지션도 그렇고.
1. 위 2개 모델 중 보통 어떤 매물이 초보자한테 좋을까요?
(아퀼라도 봤는데, 잔고장이 많다고 들어서 패스했습니다)
2. 울프c 모델이 키로수가 적은 매물이 많던데, 이유가 있나요?
솔직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튜브나 이런곳에 후기가 많이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