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를 위해 죽고 싶으시면 R6로 기변 하시면 됩니다 재미랑 간지 찾으려다가 죽습니다 125 타셨으면 그냥 R3 타십쇼 그마저도 체감 큽니다
LV.2parkjc한 시간 전
혹시 그럼 닌자400이나 cbr500은 어떤가요!?
LV.14dkslsj한 시간 전
예산은 어느정도있으신데요?
LV.2parkjc한 시간 전
700이하용
LV.14dkslsj한 시간 전
일단 추천을 드린다고 해도 아마 원하시는거 사실겁니다 하지만 추천드리는 루트는 125cc 1년 정도 탔고 CC 더 높은걸 타고 싶고 느끼고 싶다하시면 R3 중고사셔서 타보고 그 때 가서 더 운전에 익숙해지시면 미들급으로 기변하셔서 오래타세요 아마 지금 말하시는거보니 닌자 400을 사든 cbr500을 사든 성에 안차실겁니다 R3를 일단 타보세요 가격도 싸니까 남은 돈으로 모아서 다음 오래탈거는 신차로 사고 그런 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