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내차고
로그인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홈
바이크/용품
커뮤니티
서비스 소개
고삐리 바이크 | 라이트바겐 커뮤니티
질문 / 답변
저도 궁금해요
LV.1
조회 75
|
한 시간 전
고삐리 바이크
고딩인데 원동기따고 하는걸 부모님한테 안걸리고 바이크 사고 보험처리를 미성년이 할수 있나요? 현실적으로 어려울까요?
가장 뜨거운 인기 글
추천 글
댓글많은 글
투표 글
최신 글
댓글
3
개
[밸런스게임🔥] 라이딩 후 나의 피로 회복 방식은?
댓글
41
개
21세 바린이 입문 질문
댓글
2
개
오늘 받았습니다 !
댓글
5
개
R3 랑 닌자500 고민중
댓글 3
추천순
LV.1
박동진
답변 1회
한 시간 전
난 지구최강이다 사고란 나에게 없다
이 마인드로 그냥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답글
LV.3
마이클성현
답변 1회
18분 전
할 수는 있는데 현실적으로 돈이 너무 많이 들고
언젠가는 걸릴 수 밖에 없긴 합니다 그리고 미성년자면 보험사에서도 대부분 거절할 수도 있구요
답글
LV.52
seoulbari
답변 356회
4년차
24분 전
자전거타다 사고나도 책임 못 지는게 미성년잔데...
답글
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