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타고 등하교 하는 학생입니다 처음에는 아퀼라같은 크루저 바이크가 멋져 보여서 아퀼라를 구매 하려다 다른 친구들이 지엑알 같은 레플리카를 타는걸 보고 멋지다고 생각해서 그래도 덜 흔한 cbr125를 타다 사고가 날뻔한 적도 있고 슬립도 2번정도 했습니다 레플리카를 타니 막 속도도 내고싶고 코너도 타고 싶고 그러더라고요 몇번 슬립이나 사고가 날뻔 하다 보니 내가 레플리카를 탈 자격이 안되는구나 그리고 지금 고1이고 레플리카 탄지 3개월 정도 됫는데 이거 계속 타다가는 죽겠구나 하면서 다시 크루저 바이크에 눈이 가는데요 베네트 125 생각중인데 제가 키가 184에 몸무게가 80키로여서 덩치가 있는편 입니다 그래서 125cc 크루저 바이크가 저한테 작아 보일까봐 조금 걱정입니다 다른 크루저 클래식 바이크 추천하실만한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고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