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라이트바겐의 iOS/Android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설치하기

라이트바겐 보증서비스

라바케어로 항상 즐겁고
부담없는 라이딩!
라이트바겐이 도입한 바이크 시장의 새로운 품질보증서비스, 라바케어를 좀 더 자세히 알려드려요.
라바케어 가입방법
라바케어 가입비 및 보증한도
바이크를 구입했는데 수리까지 해준다고!?
라이트바겐에서 구매하신 모든 바이크에 라바케어가 무상제공!
라바케어 보증수리 접수방법
Step1
보증 수리 신청하기
보증 범위 부품에 고장이 발생했다면, 채널톡과 라이트바겐 대표번호(1668-1393)로 보증 수리 신청해주세요.
Step2
입고 및 점검
라이트바겐 미케닉이 차량을 확인하고, 보증 범위의 고장인지 판단합니다.
Step3
보증 수리 진행
기재된 자기부담금을 납부해주시면, 신속히 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Step4
바이크 출고
수리 완료된 바이크를 확인하고 출고해주세요.
꼭 알아두세요!
보증서비스 종료 시점
보증기간 만료 시
보증 주행거리 초과 시
보증서비스 불가사항
아래 차량의 경우 보증 서비스 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a. 국내 부품 수급이 불가능한 차량
b. 모타드/엔듀로/트라이얼 차량
c. 연식 10년 이상, 마일리지 60,000 초과하는 차량 (개별 문의 후 진행)
튜닝, 개조, 도난, 고의 파손으로 인한 고장
라이트바겐 정비소가 아닌, 외부 업체에서 수리
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
a. 제조사에서 규정한 소모품 교환 주기 미준수
b. 제조사에서 정한 규격 범위 외의 제품 사용
c. 급가속, 급정지를 동반한 난폭 운전
d. 공도 레이스
e. 트렉데이, 레이스 참가
f. 기타 위와 유사한 사유로 인한 파손 및 고장
기타 유의 사항
보증수리 접수 후 3일 이내에 지정된 정비소로 입고되어야 하며, 지정되지 않은 정비업체에서 수리 시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보증수리 시 중고부품 또는 AS용 재생부품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