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케어

가입방법
가입방법
배기량 별 보증한도
~125cc
~125cc
126 ~400cc
401 ~900cc
901 ~1,000cc
1,000cc 초과
  1. 무상적용되는 라바케어베이직 플랜의 경우, 라이트바겐 인증 바이크에 한함
  2. 10년/60,000km 이상의 차량은 별도 상담 필요
보증수리 절차
보증 수리 신청
보증 수리 신청
채널톡과 라이트바겐 대표번호(1668-1393)를 통해 보증 수리 신청
입고 및 점검
입고 및 점검
담당 미케닉이 차량 확인 후 보증 범위의 고장인지 판단
보증 수리 진행
보증 수리 진행
안내된 자기부담금 납부 후 보증수리 진행
바이크 출고
바이크 출고
수리 완료된 바이크를 확인하고 출고해주세요.
꼭 알아두세요!
보증서비스 종료 시점
  1. 보증기간 만료 시
  2. 보증 주행거리 초과 시
보증서비스 불가사항
  1. 아래 차량의 경우 보증 서비스 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a. 국내 부품 수급이 불가능한 차량
    b. 모타드/엔듀로/트라이얼 차량
    c. 연식 10년 이상, 마일리지 60,000 초과하는 차량 (개별 문의 후 진행)
  2. 튜닝, 개조, 도난, 고의 파손으로 인한 고장
  3. 라이트바겐 정비소가 아닌, 외부 업체에서 수리
  4. 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
    a. 제조사에서 규정한 소모품 교환 주기 미준수
    b. 제조사에서 정한 규격 범위 외의 제품 사용
    c. 급가속, 급정지를 동반한 난폭 운전
    d. 공도 레이스
    e. 트렉데이, 레이스 참가
    f. 기타 위와 유사한 사유로 인한 파손 및 고장
기타 유의 사항
  1. 보증수리 접수 후 3일 이내에 지정된 정비소로 입고되어야 하며, 지정되지 않은 정비업체에서 수리 시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보증수리 시 중고부품 또는 AS용 재생부품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